정혜인, 과감한 백리스 의상 화보...운동으로 다져진 완벽 라인 공개
작성자 : TanzPlay(124.♡.218.118) 작성날짜 : 2017-12-15 13:29:56  |  조회수 : 106

안녕하세요 탄츠플레이입니다.
탄츠플레이 강사로도 탄츠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배우 정혜인의 화보가 재조명되었습니다!!
KBS2 드라마 [저글러스]를 통해 왕년의 저글러스 '박경례'로 출연중입니다.
바쁜와중에도 배우 정혜인은 틈틈히 탄츠플레이에서 몸매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 기사전문 ---------------
정혜인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화보가 재조명되고 있다.
정혜인은 과거 bnt와의 화보에서 파격적인 백리스 의상으로 섹시함과 고급스러운 매력을 어필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혜인은 김수현과 호흡을 맞춘 쁘띠첼 CF에 대해 “김수현씨는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였다. 그런데 생각보다 말할 기회가 많지 않았다. 하루 촬영하고 친해지기에는 너무 대스타라 어려웠다”고 말했다.
또 정혜인은 다른 배우들과 차별화된 자신만의 강점을 묻는 질문에는 ‘인상에 남는 마스크’를 꼽았고 앞으로 맡아보고 싶은 캐릭터로는 안젤리나졸리 같은 강인한 역할을 꼽았다.
흠 잡을 데 없이 완벽한 몸매 비결을 묻는 질문에는 “현대무용을 3년째 배우고 있다. ‘탄츠플레이’라고 현대무용을 기반으로 발레, 필라테스가 접목된 운동이다. 배우 엄지원, 오윤아씨도 함께 수업을 받는다”고 말했다.
한편 정혜인은 KBS2 ‘저글러스’에 출연 중이다.

기사링크
http://www.etnews.com/20171212000366